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이현, "최지우로 오해받아 사인해 준 적 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범자 기자]MBC 새 주말드라마 '글로리아'에서 비운의 재벌가 딸로 열연 중인 소이현이 최지우와 닮은 외모로 오해를 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소이현은 16일 오후 방송된 MBC '놀러와'의 '올빼미 특집'에 드라마 '글로리아' 배우들과 함께 출연해 절친 배우 이종혁과 함께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소이현은 "이종혁과 술친구로 친해져 의남매를 맺은 사이다"고 말하며 "어느날 촬영 중 같이 식당에 갔는데 한 아주머니가 내게 최지우 아니냐며 사인해달라고 해서 얼떨결에 사인을 했다"고 말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소이현은 이어 "옆에서 자지러지게 웃던 이종혁이 나가려고 하는 찰나 그 아주머니가 '요즘 드라마 잘 보고 있다'고 말해 무슨 말씀인가 했더니 '탤런트 김성수인 거 다 안다'고 말하셨다"고 해 함께 출연한 패널들을 폭소케 했다.

이날 '놀러와'에는 배두나, 이천희, 서지석 등 '글로리아' 배우들이 출연했다.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