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미모의 '무한도전' 김태희 작가, 직접 보러가자!

최종수정 2010.08.04 13:57 기사입력 2010.08.04 09:1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MBC '무한도전' 출신 작가 김태희가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스타일을 팔아라'의 저자 김태희 작가와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우승자 심수연은 오는 7일 오후 5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반디앤루니스에서 팬사인회 및 팬미팅을 가진다.
김태희 작가는 케이블채널 '패션앤(FashionN)'에서 방송된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의 메인작가로 활약했다.

인터넷 쇼핑몰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시청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킨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는 '4억 소녀' 등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는 젊은 스타 CEO들이 출연해 피 튀기는 서바이벌을 벌였다.

'스타일을 팔아라'는 스타일과 끼로 똘똘 뭉친 젊은 9명의 CEO들의 고군분투 성공 스토리를 김태희 작가 특유의 개성 넘치는 문체로 흥미진진하게 전달한다. 특히 각 인터넷 쇼핑몰 CEO의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운영 노하우 등 경험에서 우러나온 산지식들을 총 집합했다.
김태희 작가와 심수연은 오는 7일 오후 5시와 15일 오후 2시에 각각 삼성동 코엑스 반디앤루니스와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패션앤의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는 9월 초 시즌2 방송이 확정됐다.

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TODAY 주요뉴스 하석진 "개에게 젖 물리고 폭행도 당해"…가혹행위 폭로 하석진 "개에게 젖 물리고 폭행도 당해"…가혹...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