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서비스는 클라우드 컴퓨팅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콜센터를 직접 구축할 필요 없이 월 이용료만으로 콜센터를 운영할 수 있으며, 인터넷 전화 요금이 적용되어 통신비 또한 저렴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웹 기반의 상담화면을 제공받기 때문에 070전화기를 이용한 재택근무가 가능하고, 녹취, IVR 등의 기능을 본인 핸드폰과도 연동할 수 있다.
온세텔레콤 VoIP사업팀 조현성 팀장은 “별도 계약기간이 없어 대기업 뿐 아니라 구축비 및 운영비 부담이 컸던 중소형 기업체 및 단기 콜센터를 운용하는 기업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콜센터를 이용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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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훈 기자 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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