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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세텔레콤,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 콜센터 서비스 착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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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온세텔레콤(대표 최호)은 클라우드 컴퓨팅을 기반으로 기업 맞춤형 콜센터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컨택센터 서비스(CCS, Cloud computing Contact center Service)’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클라우드 컴퓨팅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콜센터를 직접 구축할 필요 없이 월 이용료만으로 콜센터를 운영할 수 있으며, 인터넷 전화 요금이 적용되어 통신비 또한 저렴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일반적으로 신규 컨택센터 50석 구축 및 유지보수에 수 억원의 비용이 드는데 비해 CCS 서비스를 이용하면 월 400만원으로 구축 및 유지보수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또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웹 기반의 상담화면을 제공받기 때문에 070전화기를 이용한 재택근무가 가능하고, 녹취, IVR 등의 기능을 본인 핸드폰과도 연동할 수 있다.

온세텔레콤 VoIP사업팀 조현성 팀장은 “별도 계약기간이 없어 대기업 뿐 아니라 구축비 및 운영비 부담이 컸던 중소형 기업체 및 단기 콜센터를 운용하는 기업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콜센터를 이용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세텔레콤은 기업체가 지정한 곳에 콜센터 시스템을 직접 설치하는 구축형 서비스도 제공 중이며, 가입 및 문의는 온세텔레콤 고객센터 (1688-1000)에서 가능하다.



조성훈 기자 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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