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인영, '신비로운 팜므파탈' 파격 화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한윤종 기자]배우 유인영이 신비로운 팜므파탈의 포스를 뿜어낸 파격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패션매거진 '슈어' 8월호 화보촬영에서 유인영은 무더위를 강력하게 날려버릴 ‘블루블랙’의 컬러 테마로 팔색조의 매력을 뽐냈다.
시원하게 날리는 블루 포니테일 헤어와 눈과 입을 블루블랙의 컬러만으로 강조한 강렬한 메이크업은 파격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또한 테마 컬러로 구성된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으로 유인영의 대표적인 이미지인 ‘도도한 섹시미’뿐만 아니라 몽환, 아트, 시크, 카리스마 등 다채로운 이미지 변신을 선보였다.

'슈어' 관계자는 “유인영이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과 매력으로 아무나 소화하기 어려운 블루블랙 컬러를 제 색깔로 만들어냈다"며 “다양한 포즈와 스타일을 선보이면서 단 두 가지 컬러만으로 다채로운 이미지를 표현해내 기대 이상의 완벽한 결과물이 나왔다"고 전했다.
이번 파격화보의 컬러 테마는 현재 유인영이 뛰어난 실력을 가진 피아노 전공생 은수 역으로 열연중인 영화 ‘바다 위의 피아노’의 느낌과 맞아 떨어졌다.

유인영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깊고 푸른 바다와 어우러진 까만 피아노...영화 ‘바다 위의 피아노’를 컬러로 표현한다면 블루와 블랙의 만남”이라고 표현했다.

이어 “영화를 통해 모차르트나 베토벤의 클래식에서부터 부드럽고 서정적인 재즈까지 음악을 통해 섬세하고 미묘한 내면연기가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또한 “나는 큰 키 때문에 눈에 띄는 것이 싫어 평상시에 하이힐도 잘 신지 않고, 톤이 다운된 컬러를 선호한다. 그래서 나를 아는 사람들은 백조 역할을 하면 잘 어울릴 거라고 말한다”며 “내가 지금껏 맡아왔던 역할이 모두 강했기 때문에 성격과 맞지 않은 이미지로 고정되는 것에 고민이 많았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어느 선배님께서 ‘초반에 딱 맞는 옷을 입으면 다음번에 맞지 않는 옷이 주어졌을 때 한 번에 무너질 테지만 너처럼 맞지 않는 옷을 입다보면 언젠가 맞는 옷을 입게 되는 날이 올거다’라고 조언해주셨다. 그래서 내 옷을 찾을 때까지 쭉 가보려고 결심했다”며 ‘성숙한 내면’을 갖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한편 최근 종영한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에서 팜므파탈의 치명적인 매력에서부터 사랑하는 남자를 향한 순애보까지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유인영은 영화 ‘바다 위의 피아노’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한윤종 기자 hyj0709@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