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부터 업무 돌입… 기존 판매망 경쟁력 강화
오토 매니저는 코란도 C의 우수성을 알리는 첨병 역할은 물론 내수 판매 강화를 견인할 것이라고 쌍용차측은 밝혔다.
쌍용차는 연말까지 40여개 대리점을 증설해 총 180개 이상의 딜러망을 통해 코란도 C를 판매한다는 복안이다.
쌍용차측은 "이번 판매망과 영업인원 충원을 통해 판매 사각지역을 최소화하고, 기존 판매망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며 "또한 경쟁력 는 신규 영업망을 확보하고 내수 판매 목표 달성 등의 효과를 거둘 것"이라고 말했다.$pos="C";$title="";$txt="";$size="550,294,0";$no="2010070509251458550_3.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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