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백화점 정기세일, 지름신 부르는 이벤트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현대百, 에코백 증정 및 레인보우 스페셜 쿠폰할인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주요 백화점들이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17일간까지 '여름 프리미엄 세일'을 열고 다양한 상품들을 품목별로 10~50% 할인 판매한다.

전체 브랜드 가운데 70% 이상이 참여하는 이번 정기세일에서 백화점들은 차별화된 마케팅과 이벤트로 쇼핑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고객들을 불러모은다는 계획이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올 여름 프리미엄 세일기간 중 25일부터 27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천재 팝 아티스트 키스해링의 작품이 새겨진 '키스헤링 에코백'을 하루 1만명씩 선착순 증정한다.

또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세일 주말마다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소노비 패션백, 크로스백, 캐리어백 등을 나눠준다.

25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는 오는 9월 또는 10월 결혼 예정인 고객이 롯데 웨딩센터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섬 동쪽 800㎞ 떨어진 곳에 위치한 '모리셔스'의 허니문 패키지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을 부여한다.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 수도권 7개점에서는 여름세일 기간을 포함해 다음 달 18일까지 비오는 날(오전 10시 기준 5㎜ 이상 비가 내릴 경우)에 내방하는 고객들을 위해 '레이보우 스페셜' 쿠폰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쿠폰상품은 여성의류, 남성의류, 영패션, 잡화, 식품 등 모두 350여종으로, 쿠폰 지참시 30~50% 가량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클리포드 넥타이 7만원, 닥터세닥(140g*5입) 4950원, '크리넥스 알로(150매 더블)' 1만5200원 등이 준비돼 있다.

각 점포별로는 비오는 날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데 신촌점은 비오는 날 3만원 이상 구매시 '물먹는하마'를, 7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베이글(3개)과 크림치즈(2개) 등을, 천호점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시 물먹는하마, 각티슈, 부침가루 등의 사은품을 나눠주고, 김치전과 칼국수와 같은 스낵류를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 전점에서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방문고객들에게 전기 사용을 줄이고 환경보호를 실천하자는 의미로 서양화가 서지선의 작품 및 아프리카 정글의 이미지 등이 그려져 있는 에코부채 3만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인경 기자 ikj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