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합받던 여고생 쓰러져 숨져…김포경찰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정수 기자] 경기도 김포의 한 고교에서 학생이 기합받던 중 쓰러져 치료 중 숨진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이날 A고교 1학년에 다니는 B양(16)은 학교에 지각해 교사로부터 체벌을 받던 중 쓰러져 치료를 받던 중 숨졌다.
4일 김포경찰서에 따르면 B양은 지난 1일 오전 8시10분께 이 학교 교문 주변에서 다른 지각생 6명과 함께 C학생부장 교사로부터 ‘앉아, 일어서기’ 체벌을 받다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

이에 C교사는 B양을 인근 병원으로 옮겨 치료를 실시했다. 하지만 B양은 치료 하루만인 지난 2일 오전 10시께 숨졌다.

평소 B양은 몸이 약해 아버지가 간혹 교뮨 안까지 차량으로 태워다 줄 정도였고 이에 보건교사와 수시로 건강에 대해 상담했다는게 학교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이에 C교사의 체벌이 일반적으로 지나치지 않지만 B양에게는 무리였다는 판단이다.

학교는 B양의 사망소식에 안타까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이 학교 관계자는 “너무 안타까운 일이 벌어져 당황스럽다”면서 “평소 몸이 약해 담임교사와 보건교사가 건강화 학교생활에 대해 수시로 상담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경찰은 B양의 사인을 가리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소에 부검을 의뢰하는 한편 학생부장 교사와 지각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정수 기자 kjs@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