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 마이 레이디', 최시원 연기 호평..쾌조의 '스타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범자 기자]SBS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레이디'에서 첫 주연을 맡은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첫 회부터 연기 호평을 받으며 산뜻한 출발을 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오! 마이 레이디' 1회에서 최시원은 까칠한 꽃미남 스타 성민우를 맡아 열연했다. 극중 성민우는 얼굴은 잘 생겼지만 똑똑하지도 못하고 연기도 못해 이른바 '손발이 오그라드는 발연기'가 트레이드마크인 배우. 하지만 인기만큼은 하늘을 찌른다. 드라마 PD로 카메오 출연한 이한위가 "입만 열면 학예회네"라며 한숨을 내쉴 정도.
이날 첫 방송에서는 톱스타 성민우가 딸 가진 이혼녀 윤개화(채림)를 파출부로 맞아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을 갖는 모습을 그렸다.

최시원은 첫 회에서 닭가슴살로 만든 단단한 초컬릿 복근을 공개했고 팬미팅에서는 가수답게 출중한 노래 실력을 뽐내 눈길을 모았다. 이날 팬미팅에는 최시원의 실제 팬들이 출연을 자청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하지만 최시원은 '몸'보다 '연기'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시원은 극중에서 "힘 안들고 폼 나는" 역할만 바라고 아는 것도 별로 없지만 마음만큼은 순수한 성민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드라마에 그대로 녹아들었다.

실제 아이돌 스타의 연기자 데뷔, 그것도 주인공으로 미니시리즈를 이끌어 가야하는 데 대해 당초 기대와 우려의 시선이 엇갈렸지만, 최시원은 기대를 뛰어넘는 호연으로 시청자들의 찬사를 이끌어 냈다.

특히 베테랑 연기자인 채림과 연기 호흡을 펼치면서도 전혀 주눅들지 않는 모습을 보여 더 큰 기대감을 갖게 했다.

드라마 시청자게시판에는 "성민우 역을 맡은 최시원의 연기가 돋보인다" "발연기, 팬미팅 장면에서 빵 터졌다" "앞으로 더 기대된다" 등의 호평이 이어졌다.

한편 드라마 말미에는 윤개화가 뮤지컬 회사 취직 면접에서 유시준 대표(이현우 분)에게 성민우를 캐스팅해 오면 취직을 시켜주겠다는 제안을 받는 내용이 그려졌다.


조범자 기자 anju1015@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