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성신여대-백혈병소아암협회 공동협력협약 체결

최종수정 2010.02.19 19:03 기사입력 2010.02.19 19:0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도형 기자]성신여자대학교 19일 오후 3시부터 본교 수정관 420호 강당에서 제9회 세계소아암의 날 행사를 열고 한국백혈병 소아암협회와 공동협력사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백혈병 소아암협회의 주최로 개최된 이번행사에는 성신여대 심화진 총장을 비롯해 안민석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회장과 소아암 환자·완치자·가족 등 300여명의 인사가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매년 2월 15일 세계 소아암의 날을 맞아 다양한 사회 공헌을 펼치고 있는 기업·단체와 소아암 환자·완치자·가족을 초대해 소아암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희망과 감사를 나누는 자리로 진행됐다.

한편 성신여대와 소아암협회가 맺은 협약은 백혈병소아암 완치자에 대한 교육·복지 증진 등의 협력 사업에 두 기관이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성신여대와 소아암협회는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백혈병 소아암 병력자의 입학을 위한 사회배려대상자 특별전형을 실시하고 희망장학금, 학습지도 도우미, 조혈모 세포기증 캠페인 등의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김도형 기자 kuerte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