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지진희-감우성-유지태, 멸종위기의 '실크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뽀송한 '연하남'아니면 냉혹한 '나쁜남자'의 틈바구니 속에서 명맥을 유지하던 몇 안 되는 '뭘 좀 아는' 부드러운 남자들이 멸종위기에 처했다.

어두운 스릴러영화가 쏟아져 나오는 최근 경향을 반영하듯 부드러운 이미지로 각인된 배우 감우성과 지진희는 '거친남자'로 변신했고, 유지태는 쌍둥이 형제로 분해 1인 2역을 보여주며 간신히 '실크남'의 명맥을 유지했다.
최근 드라마 '결혼 못하는 남자'에서 '초식남' 열풍을 일으킨 바 있는 지진희는 영화 '평행이론'에서 운명을 믿지 않는 냉철한 판사로 분했다.

'평행이론'은 서로 다른 시대의 두 사람이 일정한 시간 차이를 두고, 같은 운명을 반복한다는 '평행이론'에 휘말린 주인공이 탈주한 범인이 자신의 딸과 부인을 노린다는 사실을 알고 이를 파헤치는 과정을 그린 스릴러물이다.

법과 이성에 근거해 살아오던 한 남자가 아내의 죽음 앞에 점차 운명을 믿게 되고 다가오는 딸의 죽음을 막기 위해 범인과의 한판 승부를 벌인다. 스릴넘치는 격투신과 자동차 추격신에서 지진희의 남성적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연애시대'를 통해 부드러운 이미지로 각인된 배우 감우성은 영화 '무법자'에서 살인사건을 해결하는 강력반 형사 역을 맡아 열연했다. 그는 '묻지마 살인'으로 가족을 잃고 점점 광기어린 모습으로 변해가는 인물을 섬세하게 연기했다.

유지태는 영화 '비밀애'에서 쌍둥이 형과 동생, 1인 2역을 맡았다. 거부할 수 없는 사랑에 매혹돼 형의 아내와 치명적인 사랑에 빠진 동생 진호와, 불의의 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졌다가 기적적으로 깨어난 형 진우로 분해 양면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