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전화민원 만족도 향상 교육 추진
지난해 11월 구 콜센터와 120다산콜센터가 통합돼 운영됨에 따라 구정업무에 능통한 구직원을 통합콜센터 교육강사로 선발, 58개 부서관리자와 9개 분야 33개 현장 민원처리 직원을 대상으로 120다산콜 이관 전화친절응대 요령 등을 교육한다.
교육내용은 ▲그 동안 변경된 제도 ▲인사이동 등에 따른 표준상담 DB의 수정과 유지관리 방법 ▲자치구 이관 전화의 친절응대 ▲신속하고 친절한 현장민원 처리 요령 등이다.
또 은평구는 급변하는 고객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실현시키기 위해 현장민원을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4월 중 2박 3일간의 교육훈련도 계획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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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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