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씨앤앰, 인터넷 전화 가입자 서비스 강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백종민 기자]케이블TV방송국 씨앤앰(대표 오규석)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불편 사항과 방문기사의 서비스 품질을 점검하는 '씨앤앰 모니터링 콜'을 인터넷전화 고객에게까지 확대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큰 폭 증가한 인터넷 전화 가입자에 대한 서비스 확대 차원이다. 씨앤앰의 인터넷 전화 가입자는 지난 2008년 4만3000명에 불과했지만 지난 2009년 말 기준으로는 13만6000명까지 수직 상승했다.

'모니터링 콜' 서비스는 디지털케이블TV, 인터넷, 인터넷전화를 신규 설치하거나 AS를 받은 고객에게 다음 날 콜센터 직원이 전화를 걸어 전반적인 서비스 만족도를 체크 하는 제도다.

씨앤앰은 올해에도 인터넷전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할 것으로 보고 '모니터링 콜' 서비스를 인터넷전화 가입자들에게까지 확대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로 했다. 기존 모니터링 콜 서비스는 디지털케이블TV, 인터넷에만 적용됐다.

씨앤앰 고객지원실 김신철 이사는 "모든 해답은 고객의 목소리에서 찾는다는 마음으로 기본에 충실한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백종민 기자 cinqang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