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장윤정-박현빈, 연예예술상 성인가요상 수상 '2010 산뜻스타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트로트남매 장윤정과 박현빈이 트로트계의 자존심을 지키며 올해 시상식도 휩쓸고 있다.

장윤정과 박현빈은 2010년 1월 3일 오후 2시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리는 ‘제 1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에서 성인가요상 남녀 부문 수상자로 나란히 선정됐다. 이들은 지난해에 첫 동반 수상한데 이어 2년 연속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건재함을 과시, 2010년 산뜻한 새해를 맞게 됐다.
대한민국 연예예술상은 사단법인 한국연예예술협회가 주최하고 문화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대중문화 예술인들의 대규모 축제이다.

한국연예예술협회 측은 “신세대 트로트가수라는 낯선 닉네임을 갖고 데뷔한 두 사람은 한 동안 등한시 돼왔던 전통가요 대중화에 가장 많은 공로를 세웠다. 이젠 가요계에서도 없어서는 안 될 보석 같은 존재다. 2009년 한 해 동안에도 두 가수는 쉼 없는 활동을 선보이며 활약을 펼쳤고, 이에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성인가요상 남녀 수상자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올해 박현빈은 ‘대찬인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장윤정은 ‘장윤정 트위스트’에 이어 정통 슬로우곡 ‘애가타’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재치와 입담을 과시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가요 관계자들은 이 같은 장윤정과 박현빈의 성공을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의 결과"라고 설명한다. 난공불락이었던 성인가요계에서 젊은 가수로서 쉽지 않은 도전을 성공한 것이다.

한편, 장윤정과 박현빈은 2010년 2월께 동시에 신곡을 발표하며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