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K브로드밴드 직원은 각자 한 사람의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자필로 쓴 편지를 우편으로 발송했다. 이에 따라 전국 1500여 명의 장기 우수고객이 SK브로드밴드 직원의 편지를 받게 된다.
신현승 SK브로드밴드 CV혁신본부장은 “고객이 SK브로드밴드의 다양한 가치를 먼저 느낄 수 있도록 매스커뮤니케이션, 영업, 개통 등 10개 고객 접점을 정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행복과 성장 중심 경영을 적극 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pos="C";$title="";$txt="";$size="550,420,0";$no="2009092909413615689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