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지우 "SG워너비 김용준과 키스 후 입술 찢어졌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배우 김지우가 케이블 오락채널 KBS JOY의 '꽃미남포차'에 출연해 키스에 관한 가슴아픈 사연과 함께 주접 이성진의 기습키스 사건을 공개했다.

최근 뮤지컬 '젊음의 행진'에서 여주인공 영심이 역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지우는 "지난해 '젊음의 행진' 출연 때 SG워너비 김용준씨와 미리 키스신을 맞춰보지 않아 공연당일 날 입술이 찢어진 경험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이어 "심지어 주인공과 미리 맞춰보라는 감독님의 당부를 깜빡 잊고 진행하던 중 '주접' 이성진에게 기습키스를 당한 적도 있었다"고 폭탄 발언을 했다.

김지우에 따르면 왕경태 역의 이성진이 다가와 기습키스 하는 장면을 연습하던 중 대사를 마치고 입을 벌리고 서 있던 차에 그는 이성진에게 기습키스를 당했다.

한편, 이날 현장에는 최근 드라마를 끝낸 이지훈도 함께 참석해 "결혼할 나이가 되었는데 결혼 생각 없느냐"는 MC들의 질문에 "MC몽의 연애가 부럽다"고 밝혔다.
그는 "나와 종교가 같고 애교가 많은 여성과 결혼하고 싶다"며 "MC몽이 최근 여자친구와 함께 교회도 다니고 너무 행복해 보여 나도 MC몽처럼 마음 맞는 사람을 빨리 만나고 싶다"고 말해 현재 여자친구가 없음을 간접적으로 시사했다.

뮤지컬 '젊음의 행진'의 세 주인공 김지우, 이정미 그리고 이지훈이 출연한 '꽃미남 포차'는 6일 오후 11시10분에 KBS JOY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