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카드·캐세이패시픽 호주서 ‘블로그 마케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퀸즈랜드 관광청과 공동, 블로거 30명 케언즈서 미션 수행


캐세이패시픽항공과 삼성카드,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이 파워블로거를 활용한 공동 문화 마케팅에 나섰다.

삼성카드 셀디스타로 선발된 파워블로거 30명은 지난 20일 캐세이패시픽 항공기를 타고 호주 케언즈를 방문했다.

셀디스타란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나 사진으로 신용카드를 디자인할 수 있는 셀디(셀프디자인) 카드의 홍보대사들이다. 여행, 요리, 문화, 자동차, 사진 등 각 분야 파워 블로거들로 구성됐으며, 6박 8일 일정으로 케언즈의 구석구석을 체험하면서 사진이나 1분 CF 동영상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자신의 블로그에 게재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6명으로 구성된 5개의 셀디스타 그룹 중 최고 미션을 수행한 팀은 캐세이패시픽항공이 홍콩 스카이시티 매리어트 호텔 숙박과 홍콩 투어를 지원한다.

삼성카드는 자사의 셀디카드가 홍보되고, 퀸즈랜드주 관광청은 케언즈의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가 30여명의 파워블로거를 통해 우리 네티즌들과 교류되며,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파워블로거들이 항공 서비스를 체험하고 강점을 자발적인 콘텐츠로 생산하는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장준모 캐세이패시픽항공 영업마케팅 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공략하는 한편 다른 업체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스킨십을 늘려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파워블로거들이 제작한 콘텐츠들은 셀디카드 공식 카페(cafe.naver.com/seldicard)에서 확인 가능하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