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지평, 프리미엄 생막걸리 '지평탁주'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3가지 누룩, 3배 많은 찹쌀
무첨가 프리미엄 생막걸리

지평이 프리미엄 생막걸리 '지평탁주'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지평탁주'는 춘천 소양강의 청정 지역에서 자란 국내산 찹쌀(함량 39.6%)을 원료로 사용해, 진한 맛과 풍부한 향을 담아낸 프리미엄 생막걸리다. 다량의 찹쌀이 빚어낸 특유의 감칠맛과 묵직한 바디감, 부드러운 질감을 살렸으며, 알코올 도수는 12도다.

프리미엄 생막걸리 '지평탁주'. 지평주조

프리미엄 생막걸리 '지평탁주'. 지평주조

AD
원본보기 아이콘

쌀, 누룩, 물 외에는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은 무첨가 생막걸리로, 원재료 고유의 향과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통 누룩, 현대 누룩, 계량 누룩을 배합한 발효 방식으로 은은한 단맛과 산뜻한 산미, 깊은 누룩 향이 어우러진 입체적인 향미를 완성했다. 패키지는 지평 블루 컬러와 쌀알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 완성했다.

'지평탁주'는 750㎖ 단일 용량으로 출시되며,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지평 관계자는 "100년 양조 철학을 바탕으로 누룩, 쌀, 물, 디자인까지 모든 요소에 정성을 담아 빚은 프리미엄 생막걸리"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막걸리 시장을 선도하고, 막걸리의 고급화와 우리 술의 가치를 높이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