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팀 선정 시 최대 1억 투자
팁스(TIPS) 연계
아시아경제가 설립한 넥스트엘레베이션이 씨엔티테크와 손잡고 ‘립스타트(LeapStart)’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분야에 제한 없이 창업 5년 이내 스타트업 기업이다. 서류 및 대면 평가 심사를 거쳐 함께할 스타트업을 선발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이번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10월부터 1월까지 총 13주 동안 진행된다. 씨엔티테크가 개발한 밸류 체크 시스템을 통해 스타트업의 현재 상황을 진단하고 KPI 설정, 초기 전략 수립 및 프로덕트 전략, 마케팅 등 세부 분석 내용을 바탕으로 넥스트엘레베이션과 씨엔티테크의 1대 1 전문가 밀착 멘토링을 통해 함께 사업을 키워 가는 과정이다.
프로그램 선발팀 중 우수팀으로 선정된 스타트업에는 팀당 최대 1억원을 투자하며, 씨엔티테크의 팁스(TIPS) 연계를 지원한다. 또한 모든 참가팀은 데모데이를 통해 후속 투자 유치를 진행한다. 특히 경제미디어 아시아경제가 스타트업의 성장 스토리를 영상, 기사 콘텐츠로 제작해 PR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AWS, 비즈니스캔버스, 주주(ZUZU) 등 더 확대된 파트너사들을 통해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스타트업은 넥스트엘레베이션 웹페이지 내 지원하기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외도 증거 잡으려 봤더니…심부름센터·흥신소도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