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븐일레븐 PB라면 '대파열라면' 컵라면 매출 1위 차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연령, 성별 무관하게 구매

세븐일레븐은 이달 출시한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이 컵라면 카테고리 매출 1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에서 최근 출시한 PB 라면인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이 컵라면 매출 1위에 올랐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에서 최근 출시한 PB 라면인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이 컵라면 매출 1위에 올랐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AD
원본보기 아이콘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은 기존 세븐일레븐 대표 PB라면인 '대파라면'과 오뚜기 매운맛 라면 '열라면'을 콜라보한 상품이다. 지난 4일 출시 이후 일주일 만에 세븐일레븐 컵라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했다고 한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에 대해 남녀노소 모든 소비자에게 골고루 사랑받고 있는 상품이라고 소개했다. 실제 출시 후 2주간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대가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난 가운데 30대부터 60대까지 남녀 각 계층의 구매 비율이 큰 차이 없이 비슷하게 형성된 것으로 전해졌다.


상권별로는 독신가구 입지의 매출 비중이 30%로 가장 높게 나타나 젊은 1인 가구 고객이 많이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오피스와 유흥가입지 매출 비중도 15%대로 나타나 직장인들이 점심식사 대용으로 즐기거나 음주 후 해장라면으로도 많이 즐기는 것으로 분석됐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