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구은행, 20대 청년 신규 계좌 개설하면 당첨금 최대 100만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DGB대구은행은 6일 새 학기를 맞아 대학생·청년 고객층인 20대를 대상으로 모바일 웹과 iM뱅크를 통해 계좌 가입, 청년층 맞춤 상품 가입 시 현금과 경품, 기프티콘 등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구은행이 20대 고객의 계좌 개설 홍보물.

대구은행이 20대 고객의 계좌 개설 홍보물.

AD
원본보기 아이콘

계좌 개설 시 현금을 랜덤 지급하는 ‘두근두근 미미카드 뒤집기 이벤트’는 오는 4월7일까지 DGB대구은행 모바일 웹 채널에서 iM뱅크 전속 모델 미미의 포토 카드를 뒤집고 경품을 받는 이벤트다.


‘모바일 웹’은 검색창에 대구은행을 검색해 iM뱅크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들어갈 수 있는 사이트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 뒤집기에 참여하면 3000원에서 100만원까지 랜덤으로 현금이 당첨된다. 참여 후 7일 이내 iM뱅크에서 당첨금을 수령 할 수 있는 계좌를 개설하면 해당 통장으로 당첨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당첨금은 3000원, 5000원, 1만원, 10만원, 100만원 등 5종류가 있고, 10만원 당첨자는 10여명, 100만원 당첨자는 1명이 나오도록 준비해놨다” 고 말했다.



iM뱅크를 통해 청년층 특화 상품에 가입하면 기프티콘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트렌디한 경품을 증정하는 ‘MiMi의 래플 Z락실’도 동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상품은 하루만 맡겨도 이자가 쌓이는 ‘비상금 박스’, 조건 없이 쓸 때마다 0.2% 할인이 되는 ‘Z체크카드’, 부담 없이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세븐적금’, 청년 세대의 내 집 마련을 돕는 ‘주택청약종합저축’ 등 4종류이다.

iM뱅크에서 해당 상품 가입 후 받은 응모권으로 100% 당첨되는 간식 증정 래플이나 매주 오픈되는 핫템 래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핫템 래플의 경우 에어팟 프로2세대, 닌텐도 스위치 OLED등의 최신 디지털 경품과 함께 뉴발란스 993 운동화, 포터 탱커 숄더백, 보테가베네타 카드 지갑 등 Z세대들의 ‘핫한’ 패션 아이템들이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해 증정되며, 100% 당첨 간식 래플은 편의점 1만원 모바일상품권, BHC 치킨 세트,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의 경품이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된다.


진영수 대구은행 iM뱅크 상무는 “자신만의 개성으로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Z세대들을 대상으로 ‘즐거운 금융생활’을 알리고자 본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히 똑똑한 금융 생활을 위한 상품에 가입하기만 해도 Z세대 니즈에 맞는 감각적인 경품을 추첨 제공한다”며 “Z세대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DGB대구은행의 디지털 뱅킹을 즐길 수 있도록 트렌디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개발, 추진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영남취재본부 구대선 기자 k586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