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탄산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사진=롯데칠성음료]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사진=롯데칠성음료]

AD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신제품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은 청포도향과 석류향을 혼합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과 향의 과일향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로 칼로리 부담을 줄이고 주요 소비층인 젊은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높은 탄산 함량으로 짜릿한 청량감을 더했다.

신제품은 휴대성이 높은 340㎖ 페트병과 355㎖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패키지는 대표 과일인 청포도와 석류 이미지를 담은 디자인과 색상으로 새로운 과일향의 조합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표현했다. 페트병 제품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로 굴곡과 홈을 넣어 그립감을 높였다.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은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선호도 증가에 맞춰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제품 샘플링, 제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지속해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