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상, '2022 서울영상광고제' 3관왕 올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상의 2022년 미원 광고 캠페인 맛바람 미원. 사진=대상.

대상의 2022년 미원 광고 캠페인 맛바람 미원. 사진=대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대상은 '2022 서울영상광고제'에서 3관왕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처음 개최된 이후 지난해 20회를 맞은 국내 최대의 영상광고 축제다. 네티즌과 영상업계 관계자들이 직접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번 서울영상광고제에서는 대상 미원의 2022년 브랜드 캠페인 '맛바람 미원'이 디지털영상 부문 은상과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동상을 받았다. 또 '청정원 햇살담은 양조간장'의 브랜드 캠페인 '대한민국에서 이름이 가장 기~~인 간장 이야기'가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동상을 받았다.


맛바람 미원은 미원이 66년이라는 시간 동안 언제, 어디서나 존재해왔다는 점을 재치 있게 풀어낸 미원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대상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은 공개 한 달 만에 조회 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대한민국에서 이름이 가장 기~~인 간장 이야기는 '100% 자연 숙성'이라는 청정원 햇살담은의 브랜드 정체성과 자연의 시간과 정성이라는 씨간장의 가치를 담아내기 위해 제품명이 길어질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대상 관계자는 “대상이 추구하는 가치와 진정성을 보다 친숙한 방법으로 전달하기 위한 노력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을 통해 진정성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