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뮤지컬 '일라이', 2월 초연…기세중·노윤·배나라 출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뮤지컬 '일라이', 2월 초연…기세중·노윤·배나라 출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서믿음 기자] (주)뉴프로덕션이 선보이는 창작뮤지컬 '일라이'가 2월 대학로 링크아트센터 페이코홀에서 초연한다.


일라이는 명문 브릭스턴 아카데미에 입학한 학생들이 진실과 거짓 사이에 겪는 혼란과 절망을 담아낸 작품이다.

브릭스턴 아카데미의 장학생이자 일라이와 둘도 없는 친구인 ‘리온’ 역에는 뮤지컬 '트레드밀'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유태율과 뮤지컬 '시데레우스', '차미', '난쟁이들', '메리셸리', '작은아씨들' 등의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와 가창력을 선보인 기세중, 뮤지컬 '스위니토드', '배니싱', '넥스트 투 노멀', '킹아더' 등에서 넘치는 매력을 보여준 노윤이 출연한다.


자유분방한 성격과 완벽한 집안 배경으로 아이들의 리더인 ‘일라이’ 역에는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시데레우스', '사의찬미', '웨스턴 스토리' 등에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보인 배나라와 뮤지컬 '사의찬미', '아몬드', '더 테일 에이프릴 풀스', '경종수정실록' 등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준 홍승안, 뮤지컬 '이프덴','범옹', '미아 파밀리아', '배니싱' 등에 출연해 감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박좌헌이 출연한다.


주변 사람의 관심을 갈구하는 전학생 '소피' 역에는 뮤지컬 '인간의 법정', '넥스트 투 노멀', '말리의 어제보다 특별한 오늘', 연극 '위대한 개츠비' 등의 작품에서 자신만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이서영과 뮤지컬 '킹아더', '검은 사제들', '그라피티', '더데빌 콘서트'에서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준 이지연이 이름을 올렸다.

자타공인 브릭스턴의 공주인 ‘앨리스’ 역에는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멸화군', '라 레볼뤼시옹', '몬테크리스토' 에서 섬세한 연기력으로 자신 만의 매력을 표현했던 임예진과 뮤지컬 '빨래'에서 사랑스러운 연기로 캐릭터를 표현한 성민재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차원 성향의 ‘율리아’ 역은 뮤지컬 '미인', '우리 친구잖아 따로', '사랑했어요' 등에 출연해 입체감 있는 연기를 보여주었던 백예은과 뮤지컬 '홀연했던 사나이', '엠', '검은 사제들', '그림자를 판 사나이' 에서 신뢰감 있는 연기를 선보인 선유하가 맡았다.


재력이 넘쳐나는 집안의 건방진 도련님 ‘저스틴’ 역에는 뮤지컬 '이퀄', '더 스트레인지', '에드거 앨런 포', '메피스토'에서 묵직한 연기를 보여준 신혁수와 뮤지컬 '안나, 차이코프스키'와 방송 '뮤지컬스타'에서 신인만의 톡톡 튀는 생기를 보여준 홍기범이 출연한다.


마지막으로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 '오 박씨!', '콩칠팔 새삼륙', '내 마음의 풍금'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준 정재헌과 뮤지컬 '파가니니', '첫사랑', '레베카', '유린타운' 등에 출연해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어 줬던 변희상이 브릭스턴 아카데미의 품위와 명성을 지키기 위해 힘쓰는 ‘교장’을 연기한다.


티켓 오픈은 1월 초 진행 예정이다. 공연 관련된 소식은 (주)뉴프로덕션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믿음 기자 fait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