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머스트잇, 2022 베스트 어워즈…메가 히트 브랜드 1위는 '구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머스트잇, 2022 베스트 어워즈…메가 히트 브랜드 1위는 '구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올해 가장 잘 팔린 상품을 선정하는 '2022 베스트 어워즈'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2022 베스트 어워즈 상품은 올 한 해 머스트잇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했다. 선정 품목은 의류와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이다.

의류 카테고리에선 스톤아일랜드의 '와펜 패치 코튼 맨투맨'이 가장 사랑받은 제품으로 꼽혔고 신발 카테고리에서는 나이키의 '에어포스1 07 올백 로우'가 1위를 차지했다. 머스트잇 2022년 최고 인기 명품 가방은 구찌의 '인터로킹 GG 체인 숄더백'이 선정됐다. 숄더백과 크로스백 두 가지 형태로 활용이 가능하고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액세서리는 보테가베네타의 '카세트 카드지갑'이 가장 높은 순위에 올랐으며 이 밖에도 구찌와 루이비통, 생로랑의 지갑이 뒤를 이었다.


메가 히트 브랜드 1위는 구찌가 차지했으며 2위는 샤넬, 3위는 루이비통이 차지했다. 꾸준한 사랑을 받는 스테디 브랜드 1위로는 몽클레르가 뽑혔다. 떠오르는 라이징 브랜드 1위로는 럭셔리 스포츠 운동화 브랜드 오트리가 선정됐다.


머스트잇은 베스트 상품을 모아 이달 31일까지 '2022 베스트 어워드'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대 할인율은 75%이며 추가로 4%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신명품이 크게 주목받는 한해였지만 2022 베스트 어워즈를 통해 전통적인 명품 브랜드들의 꾸준한 인기 또한 확인할 수 있었다"며 "명품을 향유하는 세대가 확장되고 다양한 브랜드가 고르게 주목받고 있어 앞으로도 이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명품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피해자 수백명 점거에…티몬, 결국 새벽부터 현장 환불 접수 시작 위메프 대표 "환불자금 충분히 준비…피해 없도록 하겠다" 대통령실까지 날아온 北오물풍선…용산 "심각함 인식, 추가조치 검토"(종합)

    #국내이슈

  • 밴스 "해리스, 자녀 없어 불행한 여성" 발언 파문…스타들 맹비난 '희소병 투병' 셀린 디옹 컴백할까…파리목격담 솔솔[파리올림픽] 올림픽 시작인데…파리서 외국인 집단 성폭행 '치안 비상'

    #해외이슈

  • [포토] 찜통 더위엔 역시 물놀이 오륜기에 보름달이 '쏙'…에펠탑 '달빛 금메달' 화제 [파리올림픽] [포토] 복날, 삼계탕 먹고 힘내세요

    #포토PICK

  • 렉서스 고가 의전용 미니밴, 국내 출시 현대차 전기버스, 일본 야쿠시마에서 달린다 르노 QM6, 가격 낮춘 스페셜모델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프랑스 자유와 혁명의 상징 ‘프리기아 캡’ '손절' 하는 순간 사회적으로 매장…'캔슬 컬처'[뉴스속 용어] [뉴스속 용어]티몬·위메프 사태, ‘에스크로’ 도입으로 해결될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