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머스트잇, 2022 베스트 어워즈…메가 히트 브랜드 1위는 '구찌'

최종수정 2022.12.06 10:43 기사입력 2022.12.06 10:43

AD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올해 가장 잘 팔린 상품을 선정하는 '2022 베스트 어워즈'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2022 베스트 어워즈 상품은 올 한 해 머스트잇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했다. 선정 품목은 의류와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이다.

의류 카테고리에선 스톤아일랜드의 '와펜 패치 코튼 맨투맨'이 가장 사랑받은 제품으로 꼽혔고 신발 카테고리에서는 나이키의 '에어포스1 07 올백 로우'가 1위를 차지했다. 머스트잇 2022년 최고 인기 명품 가방은 구찌의 '인터로킹 GG 체인 숄더백'이 선정됐다. 숄더백과 크로스백 두 가지 형태로 활용이 가능하고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액세서리는 보테가베네타의 '카세트 카드지갑'이 가장 높은 순위에 올랐으며 이 밖에도 구찌와 루이비통, 생로랑의 지갑이 뒤를 이었다.


메가 히트 브랜드 1위는 구찌가 차지했으며 2위는 샤넬, 3위는 루이비통이 차지했다. 꾸준한 사랑을 받는 스테디 브랜드 1위로는 몽클레르가 뽑혔다. 떠오르는 라이징 브랜드 1위로는 럭셔리 스포츠 운동화 브랜드 오트리가 선정됐다.


머스트잇은 베스트 상품을 모아 이달 31일까지 '2022 베스트 어워드'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대 할인율은 75%이며 추가로 4%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신명품이 크게 주목받는 한해였지만 2022 베스트 어워즈를 통해 전통적인 명품 브랜드들의 꾸준한 인기 또한 확인할 수 있었다"며 "명품을 향유하는 세대가 확장되고 다양한 브랜드가 고르게 주목받고 있어 앞으로도 이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명품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사고율 85% 감소’ 도로에 분홍색 칠한 이 남자 불출마한 나경원, 與 전대 '캐스팅보트' 되나 단무지·붕어빵·샐러드…중소기업 '레전드 명절선물'

    #국내이슈

  • 블랙핑크 사진 찍으며 흐뭇…"셀럽과 놀 때냐" 비난받은 마크롱 트럼프, 페이스북에 돌아온다…메타 "대중이 판단해야" "설은 중국의 것" 中네티즌, 이번엔 디즈니에 댓글테러

    #해외이슈

  • 13위 손흥민, 51위 호날두 넘었다…英가디언 랭킹 마스크 없이 일본여행가나…"5월부터 코로나 '독감' 취급" [포토]눈 내리는 서울

    #포토PICK

  • 주춤했던 ‘작은 거인’ 소형 SUV, 올해는 다르다 '주행가능거리가 110km 줄었네'…한파에 사라진 ‘전기차 부심’ "폐차 안하고 그냥 타렵니다"…15살 넘는 차 늘어난 까닭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반도체 초격차 벌릴 'GAA 기술'이란? [뉴스속 용어]뮌헨안보회의(MSC) [뉴스속 인물]AI챗봇 '챗GPT' 열풍 일으킨 샘 올트먼 CEO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