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터컨티넨탈, 1500만원 상당의 최고급 스위트 객실 패키지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인터컨티넨탈의 럭셔리 이스케이프 인 더 시티 패키지.

인터컨티넨탈의 럭셔리 이스케이프 인 더 시티 패키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 오픈 역사상 최초로 1500만원 상당의 최고급 스위트 1박을 포함한 객실 패키지 ‘럭셔리 이스케이프 인 더 시티’를 다음달 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차별화된 경험이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고객 수요 증가에 따라 호텔 스위트 객실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수요를 반영해 기획된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 단 하나뿐인 최상급 객실, 클럽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패키지 고객에게 최초로 오픈하여 제공한다. 클럽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VIP고객을 위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으며 성악가 조수미가 한국에 오면 항상 머무는 곳으로 유명하다.


럭셔리 이스케이프 인 더 시티 패키지에는 진정한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담았다. 먼저 체크인 후 프라이빗 픽업·샌딩 서비스 차량으로 반포한강공원 세빛섬을 방문해 한강 프라이빗 요트를 2시간 동안 단독으로 이용(최대 11명 승선 가능)할 수 있다. 저녁에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웨이루’에서 북경오리와 불도장이 포함된 1인 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디너 코스 메뉴와 바이주 1병을 제공한다. 프라이빗 룸으로 우선 예약되며 웨이루 수석 셰프의 웰컴 그리팅도 함께 준비된다. 또한 분위기 있는 하루 마무리를 위한 프랑스 최고급 샴페인 돔 페리뇽 1병과 프리미엄 카나페 및 과일로 구성된 페어링 플래터가 객실로 제공될 예정이다.

전용 체크인·체크아웃은 물론,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조식, 애프터눈티, 칵테일 아워 등 만족스러운 미식 경험까지 책임지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클럽층 고객만을 위한 전용 공간, ‘호텔 속의 호텔’인 클럽 인터컨티넨탈은 호텔 최상층인 34층에 위치해 강남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최신 시설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지향하는 진정한 럭셔리를 집약해 세심하고 정교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호텔 최상급 객실인 32층 클럽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303㎡(약 92평)의 넓은 크기와 2개 층을 통합한 4m의 높은 층고로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하며, 호텔 전면과 후면이 통합된 레이아웃으로 테헤란로뷰와 봉은사뷰 양 쪽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용 트리트먼트룸을 객실 내 별도로 구성해 테크노짐의 트레드밀은 물론 핀란드식 건식 사우나까지 객실 안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시몬스 뷰티레스트의 최상급 레벨인 블랙 실바니와 업계 최초로 적용된 면 100수 린넨, 폴란드산 구스 침구로 최고의 숙면 조건을 갖춘 침실, 77인치 OLED UHD 갤러리형 TV가 마련된 거실, 섬세한 디자인의 서재, 빌트인 와인셀러와 냉장고, 8인 테이블이 준비된 다이닝 공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대 3인까지 이용 가능한 ‘럭셔리 이스케이프 인 더 시티 패키지’는 7일 전 예약 필수 상품으로 11월 말까지 투숙 가능하다. 가격은 1000만원이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