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엑스, 디지털 고객경험 제공 '코엑스버스' 선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디지털로 전시회와 연계된 콘텐츠 제공

코엑스버스 포스터

코엑스버스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코엑스는 전시·마이스(MICE)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디지털을 통한 경험을 제공하는 '코엑스버스'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코엑스와 유니버스(universe)를 합친 코엑스버스는 전시·마이스 행사와 연계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온라인 토크, 트렌드 리포트, 캠페인 참여, 상품 구매와 같은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첫 콘텐츠는 오는 24일 개막하는 국내 최대 식품 산업 전시회 '코엑스 푸드위크'와 김미경 강사의 MKYU(김미경 대학)가 협업한 '온라인 토크'로 열린다.


분야별 최고 전문가가 참여해 '우리 식탁의 미래'를 주제로 열리는 온라인 토크에는 푸드위크 예비참가자는 물론 지속가능한 푸드 문화에 관심이 있는 국민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동원 사장은 "코엑스가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디지털 기반의 고객 경험을 중시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코엑스버스를 런칭했다"며 "전시회에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비즈니스의 장을 넘어 산업별 트렌드를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코엑스버스 온라인 토크는 이날 오전부터 한 달간 MKYU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오는 21일까지 이용한 고객에게는 푸드위크 전시회 입장권이 제공된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