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투썸플레이스, 밀겨 소재 ‘투썸 에코 테이블 웨어’ 출시

최종수정 2021.08.05 09:56 기사입력 2021.08.05 09:56

댓글쓰기

투썸플레이스 밀겨 소재 ‘투썸 에코 테이블 웨어’.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밀겨 소재 ‘투썸 에코 테이블 웨어’. 사진=투썸플레이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생분해성 소재의 접시와 포크로 구성한 ‘투썸 에코 테이블 웨어’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투썸 에코 테이블 웨어는 정제 후 남은 밀겨로 제작한 '친환경' 일회용 식기다. 폐기 시 30일 내 땅속에서 생분해되므로 퇴비로 활용하거나 퇴비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일반 쓰레기로 처리 가능하다.

캠핑, 낚시, 등산, 차박 등 야외활동이나 홈파티 등에서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밀겨 고유의 색감과 질감이 그대로 살아 있어 테이블에 감각적인 디테일을 더한다.


친환경 접시는 100% 밀겨와 물로만 만든 생분해성 접시로 액체를 제외한 모든 종류의 음식을 담을 수 있고 오븐이나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친환경 포크는 밀겨 10%, PLA 90% 소재로 견고하며 40~50도의 뜨거운 제품에도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다.


제품을 포장한 패키지 박스도 100% 사탕수수 섬유로 만든 자연 생분해성 용지를 사용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부분 세세하게 적어"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