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1번가, 예능형 라방 확대…“야식 홈술부터 눕방까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번가가 기존에 없던 형태의 신개념 라이브방송을 기획하는 등 예능형 라방 강화에 나선다.

11번가가 기존에 없던 형태의 신개념 라이브방송을 기획하는 등 예능형 라방 강화에 나선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11번가는 기존에 없던 형태의 신개념 라이브방송(라방)을 기획하는 등 예능형 라방 강화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11번가는 이날 오전 11시 ‘라이브11’을 통해 집콕족을 위한 ‘인간사료 눕방’이 진행한다. 오트밀 미니바이트, 초코크리스피, 미쯔 대용량팩, 엉클팝 보리과자 등 중독성 있는 간식들을 모아 실제 집에서 과자를 먹는 것처럼 편안한 모습으로 눕방을 선보인다. 방송 시간동안 제품들은 최대 38%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9일 오후 9시에는 ‘일일포차’ 방송이 진행된다. 집에서 즐기는 심야주점, 홈술 콘셉트로 예능 요소를 가미한 방송이다. 저녁 시간을 집에서 보내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기획한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안주 먹방, 랜선 건배 등을 진행한다. 방송 시간동안 간편 안주들을 25% 할인해 판매하고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안주 사은품도 증정한다.


11번가는 올해 라이브방송에 쇼핑과 예능을 결합한 ‘쇼퍼테인먼트’ 콘셉트의 예능형 콘텐츠를 확대해 라이브방송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시청자 대신 오프라인 매장을 습격하거나 핫한 신상을 리뷰하고, 전국 각지의 제철 특산물 먹방과 육아맘들과 육아 꿀템 토크를 진행하는 식이다. 주요 예능형 라방에는 평균 10만 명 이상의 시청자들이 꾸준히 들어오고 있으며, 지난 6월 ‘라이브11’ 누적 시청자는 지난 2월 대비 10배 이상 급증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삼성전자 美 보조금 60억달러 이상…테일러 외 추가 투자 확대"(종합)

    #국내이슈

  •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여성징병제 반발 없는 북유럽…징집대상 중 소수만 선발[뉴스in전쟁사]

    #해외이슈

  •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스페이스X, 달·화성 탐사 우주선 세 번째 시험비행 또 실패

    #포토PICK

  •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현대모비스 "전비·디자인·편의성 개선"… 새 전면 통합모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