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색 콜라보가 대세”…롯데온, 헤어 앰플 ‘처음처럼 에디션’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온에서 판매하는 한정판 헤어 앰플 처음처럼 에디션.

롯데온에서 판매하는 한정판 헤어 앰플 처음처럼 에디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온은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과 헤어 케어 브랜드 헤어플러스가 함께 제작한 ‘한정판 헤어 앰플 처음처럼 에디션’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처음처럼 에디션은 국내 주류업체와 헤어 케어 상품이 처음으로 협업해 선보이는 상품으로 헤어플러스의 대표 상품인 단백질본드 앰플에 처음처럼의 라벨 디자인을 입혔다. 처음처럼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손상된 머릿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단백질본드 앰플의 공통점에서 착안했다.

롯데온은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일까지 처음처럼 에디션 키트를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헤어플러스 제품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 관계자는 “이번에 롯데온에서 단독 판매하는 헤어 앰플 처음처럼 에디션은 헤어 제품과 주류 브랜드가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품”이라며 “MZ세대를 위해 기획한 굿즈들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