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지트리비앤티 “신규 투자자 유치 마무리 단계”

최종수정 2021.06.23 08:30 기사입력 2021.06.23 08:3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지트리비앤티 의 최대주주인 지트리홀딩스는 추가 지분 확보를 위한 새로운 신규투자자 확정이 마무리돼 가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연기되었던 제12회차 전환사채의 납입도 종결될 것으로 전망된다.

지트리홀딩스의 관계자는 “투자자 확정을 마무리해 전환사채의 납입을 종결시킬 예정”이라며 “이에 지난 22일 공시된 지트리비앤티의 보유지분에 대한 담보를 제공하게 됐고 담보에 대한 해소는 물론 추가 출자를 통해 지분 인수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트리비앤티는 최근 안구건조증 미국 식품의약국(FDA) 임상 3상이 완료됨에 따라 FDA 품목허가 신청 및 기술이전(Licensing out)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또 파이프라인의 적극적인 관리로 미래전략을 구축하고 상대적으로 미흡했던 주주 및 기관투자자들과 원활한 정보교류를 위해 각 분야에 새로운 인재 영입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지트리비앤티는 오는 7월26일 임시주주총회를 소집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미나 "나를 우르르 감싸더니 몸 더듬어…계획된 범행" 미나 "나를 우르르 감싸더니 몸 더듬어…계획...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