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호루라기 에코백 제작

최종수정 2021.05.13 08:53 기사입력 2021.05.13 08:53

댓글쓰기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서울 마포구에서 호루라기 에코백 제작 활동을 펼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서울 마포구에서 호루라기 에코백 제작 활동을 펼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호루라기 에코백 제작 활동을 펼쳤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안전사고에 취약한 아동, 청소년이 위기 시 호루라기로 주변에 본인 위치와 위험을 알리며 안전을 도모하는 한편, 보호자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다.

봉사단원들은 물감으로 에코백을 꾸민 뒤 비상용 호루라기를 달아 호루라기 에코백을 완성했다. 또한 편지와 손 소독제를 함께 준비해 아동,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했다. 이후 사단법인 나눔세상휴먼플러스에 호루라기 에코백을 전달했다.


한편 2017년 발족 후 현재 5기가 활동 중인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은 직접 기획한 봉사 내용으로 사회 곳곳에서 나눔과 상생의 의미를 실천하는 대학생 봉사단체다. 해바라기 봉사단 5기는 지난 1월 저소득층 대상 연탄 나눔 봉사를 시작으로 어린이 안전 우산 제작, 대지에 유목 옮겨심기, 유기동물보호소 봉사, 카네이션 천연비누 제작, 시각장애인 도서 교열 작업 등의 봉사를 실행해 왔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박승희 "메달 상금 다 썼다…택배 작업도 혼자서" 박승희 "메달 상금 다 썼다…택배 작업도 혼자...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