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25, 월 4만박스 팔리는 '쿠캣마켓 딸기속우유찹쌀떡' 독점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25, 월 4만박스 팔리는 '쿠캣마켓 딸기속우유찹쌀떡' 독점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GS25, 온라인 푸드몰 쿠캣마켓과 제휴…디저트 판매 1위 상품 독점 판매
월 4만박스 판매, 3만4000개 판매후기, 맛과 품질 검증된 딸기속우유찹쌀떡
"온라인 인기 상품 가까운 GS25에서 구매할 수 있게 할 것"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7초에 1개씩 판매되는 쿠캣마켓의 인기 상품 '딸기쏙우유찹쌀떡'을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GS리테일 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디저트·간편식으로 유명한 온라인 푸드몰 '쿠캣마켓'의 디저트 카테고리 판매 1위 '딸기쏙우유찹쌀떡'을 오는 13일부터 독점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딸기쏙우유찹찰떡은 국내산 찹쌀가루로 만든 찹쌀떡에 생크림과 딸기 퓌레를 넣은 냉동 디저트 상품이다. 가격은 2900원이다.

쿠캣마켓에서 월 4만박스가 팔리고, 누적 3만4000개가 넘는 후기가 달린 디저트 판매 1위 상품이다. GS25는 9개가 들어있는 1박스(9900원) 온라인 판매용 상품을 1인 고객이 자주 방문하는 편의점 특성을 고려해 2입 소용량 상품으로 변경해 선보인다. 취식 방법은 상온에서 20~30분 정도 해동하면 된다.


쿠캣마켓은 간편식과 디저트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온라인 푸드몰이다. GS25는 쿠캣마켓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이번 딸기쏙우유찹쌀떡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인기 상품 10여종을 취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GS25는 현재 티라미수, 조각 케이크, 마카롱 등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 디저트를 운영하고 있다. GS25 4월 디저트류 매출은 작년 동월 대비 24.5% 신장했다.

이수해 GS리테일 간편식품 상품개발담당자(MD)는 "온라인 인기상품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1만5000여 오프라인 플랫폼을 보유한 GS리테일이 온라인 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맺게 됐다"며 "앞으로도 맛과 품질이 검증된 인기 상품을 편의점 특성에 맞게 개발해 고객이 인기 상품을 손쉽게 구매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