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 선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시그니처 스위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시그니처 스위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패스'와 협업해 오는 28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2월 개관 이후 드라마 '펜트하우스' 등을 통해 공개되며 인기를 끌었던 국내 첫 번째 페어몬트 호텔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기획전이다. 200객실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두 가지 패키지로 준비된다. 페어몬트 객실 패키지는 ▲페어몬트 룸 1박 ▲스펙트럼 조식 2인 기본 구성에 28일 오후 8~9시 사이 쇼핑라이브 구매 고객 특전으로 ▲페어몬트 디럭스 룸으로의 무료 업그레이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더해진다. 가격은 주중 기준 36만3000원(세금포함)부터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으로 제공되는 페어몬트 디럭스 객실은 여의도와 한강의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스펙트럼은 북경 오리, 대게, 전복 등 일반 호텔 조식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메뉴를 다채롭게 구성했다.


시그니처 스위트 객실 패키지는 ▲시그니처 스위트 객실 1박 ▲골드 라운지 2인 이용 혜택에 방송 중 특별 혜택인 ▲식음 10만 원 바우처 1매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된다. 가격은 주중 기준 69만3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시그니처 스위트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돼 있어 편안한 투숙이 가능하다. 골드 라운지 혜택에는 라운지 조식, 여유로운 티타임이 가능한 애프터눈 티 브레이크, 해피아워가 포함됐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체크인 시 르 라보 어메니티 세트를 제공한다. 시그니처 스위트, 디플로매틱 스카이 스위트 객실로의 업그레이드 혜택, 더 아트리움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 페어몬트 캔들 등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의 투숙 기간은 4월29일부터 7월15일까지다.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는 패키지인 만큼 일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