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임신한 딸 버리고…딸 남자친구와 도망친 엄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엄마 "누구와 사랑에 빠질지는 아무도 알 수 없어"

18일 영국의 한 엄마가 딸과 손주를 두고 딸 남자친구과 도주했다는 사연이 알려지면서 화제다. 사진=제스 올드리지 SNS 갈무리.

18일 영국의 한 엄마가 딸과 손주를 두고 딸 남자친구과 도주했다는 사연이 알려지면서 화제다. 사진=제스 올드리지 SNS 갈무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봉주 기자] 영국의 한 엄마가 딸과 손주를 두고, 딸의 남자친구와 도주했다는 사연이 알려져 화제다.


18일 영국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영국에 거주하는 제스 올드리지(24)는 자동차 부품 판매원인 남자친구 라이언 셸턴(29)과 첫 아이를 두고 곧 둘째 아이를 출산할 예정이었다.

제스는 둘째를 임신한 채 남자친구와 엄마 조지나(44)와 새 아빠 에릭(56)이 살고 있는 글로스터셔주 스토온더월드의 집으로 이사했다. 엄마가 육아를 도와주기로 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병원에서 출산을 마친 제스가 갓난아기와 함께 집에 돌아와 보니, 남자친구와 엄마는 사라지고 없었다. 두 사람이 함께 집에서 약 50km 떨어진 새 집으로 이사를 한 것이었다.


제스와 남자친구 라이언. 사진=제스 올드리지 SNS 갈무리.

제스와 남자친구 라이언. 사진=제스 올드리지 SNS 갈무리.

원본보기 아이콘


엄마가 딸의 남자친구에게 관심을 드러낸 건 딸이 그와 엄마 집으로 들어온 지 몇 주 만이었다.


몇 달 뒤, 자신의 남자친구와 엄마가 매일 밤 부엌에서 웃고 떠들며 술을 마신다는 것을 인지하기 시작한 딸 제스가 그들의 행동에 대해 따져 물었지만 남자친구와 엄마는 '아무 일도 아니다'라며 둘의 관계를 부인했다.

제스와 그녀의 엄마 조지나. 사진=제스 올드리지 SNS 갈무리.

제스와 그녀의 엄마 조지나. 사진=제스 올드리지 SNS 갈무리.

원본보기 아이콘


그리고 병원에서 아들을 출산하던 지난 1월28일, 딸 제스는 남자친구 라이언으로부터 충격적인 문자 메시지를 받았다. 그녀와의 관계를 끝내자는 것이었다.


이후 제스는 어머니와 남자친구가 사귀고 있고, 둘이 함께 새 집으로 이사했다는 사실까지 알게 됐다. 엄마는 그녀에게 "누구와 사랑에 빠질지는 아무도 모른다"고 말했고, 남자친구였던 라이언도 같은 말을 했다. 엄마도, 라이언도 사과는 하지 않았다.


더욱 놀라운 것은 두 사람이 페이스북에서까지 연인 관계임을 공개한 것이다. 제스는 "이 사실을 알고 충격받은 친구들이 나를 위로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봉주 기자 patriotb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