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도봉구, 2021년 온라인 신년인사회 개최

최종수정 2021.01.22 08:28 기사입력 2021.01.22 08:28

댓글쓰기

29일 오후 2시 온라인으로 구민과 함께하는 도봉구 신년인사회 개최...도봉구청장 신년사, 구민과의 대화 등 비대면 넘어 구민과의 소통에 중점

사진은 지난해 도봉구 신년인사회 행사

사진은 지난해 도봉구 신년인사회 행사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오는 29일 오후 2시에 구민과 함께 구정 비전을 공유하는 ‘2021년 도봉구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도봉구 공식 유튜브 채널인 도봉봉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행사는 도봉구립소년소녀합창단의 비대면 합창 영상과 지역 성악가들의 축가 영상을 시작으로, 줌(Zoom)을 통해 참여한 주요내빈 소개 및 신년덕담, 사람 중심 도봉구의 희망적 미래를 담은 홍보 영상 시청, 구청장 신년사 및 구민과의 대화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날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새해 인사와 함께 ‘사람을 향한 도시, 더 큰 도봉’의 구정 방향과 비전을 구민들과 함께 공유하며, 유튜브 채팅창을 통해 구민들이 평소 구정에 대해 궁금했던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대신할 예정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2021년 새해에는 구민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잃어버렸던 웃음과 희망을 되찾을 수 있도록 구민과 함께 노력하고, 구민과 함께 소통하며 ‘사람을 향한 도시, 더 큰 도봉’의 완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