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24,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예약판매 기간동안 케이크 구매 고객에게 거짓말탐지기 증정

이마트24,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이마트24는 다음달 1일부터 11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생크림·우유무스·치즈·고구마·초코포레누아 등 5종의 케이크를 내놨다. 가격은 각각 2만8000원씩이다.

아이스크림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나뚜루 2종, 하겐다즈 2종 등 총 4종 아이스크림 키에트와 카스텔라 4종도 예약 판매한다. 가격은 1만1000원~3만3000원이다.


이마트24는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케이크를 구매한 고객에게 ‘거짓말탐지기’를 선물한다.


정재학 이마트24 바이어는 “거짓말탐지기로 가족들과 함께 웃고 즐기는 시간을 가지다가 나중에는 진심을 나누는 시간으로 이어졌다는 지인의 이야기를 듣고 거짓말탐지기를 케이크와 함께 제공하게됐다”고 설명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