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휠라, 김유정과 겨울 화보 공개

최종수정 2020.11.27 09:54 기사입력 2020.11.27 09:54

댓글쓰기

스타일리시한 윈터룩 제안
트렌디한 숏다운부터 롱다운, 데일리조거

휠라, 김유정과 겨울 화보 공개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브랜드 모델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2020 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김유정은 가상 채널 ‘유정 TV’의 일일 유튜버로 변신해 숏다운, 슈즈 등으로 멋을 낸 발랄한 모습을 화보에 담아냈다. 김유정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선보인 휠라 윈터룩은 이번 겨울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패션 트렌드를 짐작하게 한다.

올 시즌에는 보아 플리스, 코듀로이 등 계절과 잘 어울리는 이색 소재에 휠라 고유 컬러인 네이비, 레드, 화이트와 스카이 블루, 딥 그린, 브라운 등 다채로운 색감의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와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특히 휠라 헤리티지에 뉴트로 무드를 담아낸 숏다운 스타일링은 김유정의 매력이 더해져 시너지를 증폭시켰다. 김유정은 한 가지 제품으로 두 가지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반전 아우터 ‘아크로 리버시블 다운’에 같은 컬러감의 탑과 팬츠를 매치하며 올겨울 트렌드를 선보였다.


또한 휠라 로고를 활용한 ‘올오버 자갸드 리버시블 재킷’으로 트렌디하면서도 휠라 고유의 아카이브를 살린 아우터를 스포티하게 소화했다.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존재감을 발휘하는 ‘큐브 푸퍼 다운’에 흰색 크롭 탑과 블랙 팬츠, 휠라 대표 데일리 조거 ‘자가토’를 매치해 시크한 겨울룩도 제안했다.


아울러 부드러운 색감과 소재가 특징인 ‘코듀로이 다운’으로는 내추럴한 매력을 보여줬다. 화보 속 숏다운은 모두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은 물론,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구성했다.


이밖에 김유정이 화보에서 선보인 휠라 윈터 컬렉션에는 휠라 대표 롱다운 ‘에이스 롱다운’, ‘뉴라이트 2.0 롱다운’과 로고 디테일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한 ‘뉴테이피 숏 푸퍼다운’ 등을 포함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