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잇세컨즈, 비대면으로 소비자 모델 선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잇세컨즈, 비대면으로 소비자 모델 선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제조유통일괄형(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내달 8일까지 비대면 방식으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집콕모델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는 ‘집콕’ 컨셉 아래 비대면 방식으로 소비자가 직접 모델이 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이들을 내세운 매력적인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스타일을 제안한다.

참여 방법은 본인의 특색 있는 데일리룩을 해시태그(#에잇세컨즈 #집콕모델챌린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에잇세컨즈는 참여자 중 내부 평가를 통해 선발된 30인에게 인당 50만원 상당의 올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제공한다.


30인이 에잇세컨즈로 자신의 개성이 잘 드러나는 스타일링을 하고 집에서 직접 촬영한 ‘셀프 집콕 화보’는 에잇세컨즈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된다.

특히 에잇세컨즈는 인스타그램 내 투표로 30인의 화보 중 베스트 화보를 선정해 6명에게 총 1000만원의 상금(1등 300만원(1명), 2등 200만원(2명), 3등 100만원(3명))도 수여한다.


또 선발된 소비자 모델은 가을겨울 시즌 동안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속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하는 등 에잇세컨즈의 모델로 활동한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카카오톡 간편가입 멤버십 회원에게 전국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올 가을겨울 시즌 상품 8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조환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에잇세컨즈는 MZ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진정성 있는 브랜딩 차원에서 일반인 모델을 선발하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을 지속 진행해오고 있다” 라며, “올해는 고객들이 집에서 쉽고 재미있게 자신의 멋과 끼를 뽐낼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