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타이어, 안심 3종 혜택 제공하는 ‘안심이 간다’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20.09.24 09:08 기사입력 2020.09.24 09:08

댓글쓰기

한국타이어, 안심 3종 혜택 제공하는 ‘안심이 간다’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다음달 17일까지 비대면 교체 서비스인 '스마트픽업서비스'와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코로나19 예방 ‘안심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안심이 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타이어 라인업인 벤투스를 비롯해 다이나프로, 키너지에 해당하는 7종의 행사 상품 중 4개를 구매하면 ‘스마트픽업서비스’와 ‘스마트안심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마스크와 손소독제 3종이 포함된 ‘안심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단, 해당 패키지는 재고 소진시 다른 사은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스마트픽업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지정한 장소로 전문 드라이버가 방문해 직접 차를 수령하고 타이어 교체 작업 후 되돌려주는 티스테이션만의 서비스다.


스마트안심서비스는 고객이 티스테이션에서 타이어를 구매·장착 후 1년 또는 1만6000km 이내에 주행 중 파손된 타이어를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차량 1대당 1회에 한해 타이어 1개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고객 과실로 인해 파손된 타이어도 보상 대상에 포함된다. 단, 수리 가능한 단순 펑크나 편마모, 단차마모 등과 같은 이상 마모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된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