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H공사 사회공헌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대상은 '스캐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H공사 사회공헌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대상은 '스캐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서울주택도시공사(SH)의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에서 '스캐치(SH_catch)'가 대상을 받았다.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는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의 수상작을 선정, 발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SH공사의 사회공헌활동을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 네이밍을 한 달간 접수 받았으며, 서울시 거주 시민, 서울소재 학교 재학생 및 재직자 424명(팀)이 참가해총 528건의 응모작이 접수됐다.


대상을 수상한 작품은 ‘스캐치(SH_catch)’로 △서울 시민들의 니즈를 캐치(catch)하여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것 △사람과 공간을 잇는 스마트한 사회공헌활동의 청사진을 스케치하겠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SH공사는 총 3회의 심사를 통해 528건의 응모작중 대상을 포함하여 16건의 작품을 선발했다. 대상 1인에게는 15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는 100만원, 우수상 3명에게는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쉽게 심사에서 탈락한 입선 1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김세용 SH공사 사장은 “이번 공모전 응모작들을 보면서 우리 공사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과 바람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야겠다는 다짐의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최종 수상작으로 결정된 브랜드 네임은 외부 홍보 전문가와 SH공사 내부의 검토를 거쳐 BI로 개발하여 향후 공사에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에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