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용감하게 싸웠다" 존 트라볼타 아내 켈리 프레스톤, 유방암 투병 중 사망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故 켈리 프레스톤(좌)·존 트라볼타(우)/사진=존 트라볼타 인스타그램

故 켈리 프레스톤(좌)·존 트라볼타(우)/사진=존 트라볼타 인스타그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허미담 기자] 존 트라볼타의 아내이자 배우 켈리 프레스톤(58)이 유망암으로 사망했다. 향년 58세.


12일(현지 시각) 미국 매체 CNN, 피플 등에 따르면 켈리 프레스톤은 이날 오전 세상을 떠났다. 고인은 지난 2년간 유방암으로 투병 생활을 이어왔지만, 이 사실을 대중에게는 밝히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존 트라볼타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인에 대한 애도를 표했다. 그는 "나의 아름다운 부인 켈리가 2년간 유방암으로 투병했으나, 사망했다는 소식을 알리게 되어 마음이 너무 아프다"고 했다.


이어 "켈리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지원으로 용감하게 유방암과 싸웠다"면서 "어머니를 잃은 아이들이 회복하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당분간 연락을 하지 못하더라도 용서해달라"고 전했다.


그의 딸 엘라 트라볼타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슨 일이 있든 내 곁에 있어 줘서 고맙고, 당신의 사랑에 감사하다. 이 세상을 보다 더 나은 곳으로 만들어줘 고맙다"며 "정말 사랑한다. 엄마"라고 켈리 프레스톤에 대한 애도를 표했다.

한편 켈리 프레스톤은 하와이주 호놀룰루 출신으로, 모델로 활동하다 배우로 데뷔했다. 그는 영화 '제리 맥과이어', '황혼에서 새벽까지', '왓 어 걸 원츠', '더 캣', '라스트 송'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존 트라볼타와 켈리 프레스톤은 1987년 영화 '엑스퍼츠'에서 만나 1991년 파리에서 결혼했다. 슬하에 딸 엘라 블루 트라볼타, 아들 벤자민 트라볼타가 있다. 또다른 아들 제트 트라볼타는 2009년 17세의 나이로 먼저 세상을 떠났다.




허미담 기자 damd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