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 피코크×펭수 컬래버 상품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마트, 피코크×펭수 컬래버 상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남극에서 온 연습생 펭수가 이마트에 상륙했다.


이마트는 오는 26일부터 ‘피코크X펭수 콜라보 상품’ 판매에 나선다. '피코크X펭수 콜라보 상품'은 총 8종으로 자이언트 펭귄인 펭수와 닮은 대용량 상품을 중심으로 기획했다.

상품별 특징을 살펴보면 ‘펭-하! 칼슘을 더한 과자 3종(각 6980원, 1㎏)’은 칼슘을 더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추억을 자극하는 왕소라형, 고구마형, 트위스트 3가지 맛을 준비했다. ‘펭-러뷰 죽 3종 (각 5880원/450g*2입)’은 식사 대용으로 인기 있는 상온죽 상품이다. 사골 소고기죽, 진한 전복죽, 혼합 등 3종으로, 적온조리법을 활용해 원재료의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펭수 자이언트 초콜릿(1만5980원/850g)’은 일반 초콜릿 대비 10배에 달하는 중량을 자랑하는 대용량 초콜릿으로 싱가포르산 코코아분말을 넣어 깊은 풍미를 더했다. 커피분말도 함유돼 있어 커피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다. ‘펭수 초코프레첼(5980원/80g*3입)’은 ‘단짠단짠’을 즐기는 2030의 입맛을 반영해 고소하고 짭짤한 프레첼에 초콜릿을 코팅했다.


이외에도 피코크 펭수 자이언트 초콜릿에는 완충제를 활용한 ‘미니 펭수 만들기’가 동봉돼 있으며, 나머지 상품에는 ‘펭수 스티커 6종’이 무작위로로 들어 있다.

한편, 이마트는 오는 4월 펭수와 컬래버레이션 한 한정판 대여용 장바구니 4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펭수와의 콜라보는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2030세대들이 오프라인 이마트 매장을 방문하게 만들기 위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적 사고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그에 걸맞는 다양한 상품을 선제적으로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