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상 뜯어보기]아직도 안먹니?…유산균과 콜라겐을 모두 담은 요거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후디스 그릭 콜라겐 1000…특허 유산균과 저분자 피쉬콜라겐 페타이드 함유

[신상 뜯어보기]아직도 안먹니?…유산균과 콜라겐을 모두 담은 요거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에 미세먼지 기승에 ‘면역력’에 부쩍 관심이 가는 요즘, ‘장 건강이 곧 면역력’이라는 말이 생각나 매일 꾸준히 요거트를 먹어보기로 했다.


그 와중에 마침 일동후디스에서 ‘콜라겐’이 함유된 그릭요거트를 출시했다는 소식을 듣고 마트로 달려가 직접 구매했다.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듯한 핑크색 패키지부터 눈에 띄었다. 뚜껑을 벗겨내자 기존의 ‘후디스 그릭요거트’와 같은 꾸덕꾸덕하고 단단한 제형이 마음에 들었다. 콜라겐이 함유되어서인지 식감은 상대적으로 더 부드러웠고, 푸딩 같은 탱글탱글한 느낌도 들었다.

맛은 레몬 맛 한가지로 적당한 요거트의 단맛과 향긋한 레몬 향이 어우러져 한 입 두 입 먹다 보니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지는 마법을 경험했다. 새콤달콤한 맛 때문에 샐러드 소스 대용으로 사용해도 상큼하게 잘 어울릴 것 같고, 단맛이 강하지 않아 다이어트 중에도 시리얼이나 오트밀과 함께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겨도 손색없을 것 같다.


‘후디스 그릭 콜라겐 1000’은 ‘후디스 그릭’의 특허 유산균과 건강기능식품 하루 섭취량인 ‘저분자 피쉬콜라겐 펩타이드’ 1000mg이 함유돼 있어 하루 한 통으로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최근 일부 연구에서 콜라겐이 유산균, 칼슘 등이 풍부한 ‘발효유’와 함께 섭취했을 때 흡수율이 더욱 높아지는 시너지 효과가 있다는 내용이 보고돼 콜라겐 요거트의 효능이 입증되었다고 한다. 또한 ‘콜라겐’이라 하면 피부 탄력에만 좋은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콜라겐은 신체 단백질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주요한 단백질이다. 피부 탄력은 물론, 뼈와 관절 건강, 모발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후디스 그릭 콜라겐’은 충분한 장점을 갖고 있다. 여기에 콜라겐과 유산균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으니 요즘 같은 필 건강 시대에 제격인 신제품이라 생각한다. 담백하고 텁텁하지 않은 요거트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당신은 사야 해

#맛있고 간편하게 콜라겐과 유산균을 섭취하고 싶다면

◆한 줄 느낌

#깔끔하게 떠지는 정통 그릭요거트에 향긋한 레몬 향으로 묘하게 끌리는 데일리 요거트

◆가격

#후디스 그릭 콜라겐(80g) 1ea 1500원 / (80g X 4EA) 5950원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