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식품·외식업계, 새해·설 연휴 겨냥한 이벤트 봇물 "놓치지 마세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한 상품 출시·파격 할인 '눈길'

식품·외식업계, 새해·설 연휴 겨냥한 이벤트 봇물 "놓치지 마세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식품·외식업계가 새해와 설 명절을 겨냥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맘스터치몰은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스터치몰은 ‘간편하게 원터치, 식생활에 굿터치’란 캐치프레이즈에 따라 국내산 닭과 엄선한 재료를 사용해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는 가정간편식(HMR) 전문 쇼핑몰이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새해 결심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1월 한 달 간 ‘맘스터치 작심 새해 패키지’를 구성 품목에 따라 30%에서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패키지는 맘스터치몰의 인기 메뉴인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과 ‘맘닭’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품목 및 개수에 따라 ‘작심2020’, ‘작심삼일, ‘작심칠일’, ‘작심한달’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작심 새해 패키지 구매 시 무료 배송은 물론 맘스터치몰 제품 중 한 개를 랜덤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음원 사이트 이용권도 제공한다.

맘스터치몰 관계자는 “신년 단골 소망인 다이어트와 같은 건강 관리 계획이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도록 고객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2020년에는 맘스터치몰과 함께 맛있고 건강하게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식품·외식업계, 새해·설 연휴 겨냥한 이벤트 봇물 "놓치지 마세요" 원본보기 아이콘


도미노피자는 설 명절 가족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도미노피자 모바일 상품권 ‘도미노콘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도미노피자 모바일 앱이나 웹 선물하기 메뉴에서 간편하게 도미노콘을 선물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선물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은 26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진행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인기 디저트류와 아메리카노를 곁들일 수 있도록 최대 1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한국파파존스는 치킨 사이드메뉴와 코카-콜라 구매 시 신제품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2월5일까지 파파존스 피자 치킨 사이드메뉴인 파파스 윙 또는 치킨 스트립 1종과 코카콜라 1.25ℓ를 함께 구매 시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를 30% 할인한다.


이번 행사 대상인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는 매콤한 칠리 살사 소스를 베이스로 피자 조각마다 델리 프랑크 소시지와 피클 랠리쉬, 체다 감자 무스를 듬뿍 담아낸 정통 아메리칸식 피자이다.


유통업계도 다양한 이벤트 마련해 분주한 모습이다. 11번가는 26일까지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거리, 먹거리, 선물용으로 좋은 모바일권까지 총 100여종 e쿠폰을 최대 47%할인한다. 최근 설 연휴 귀성길에 다른 도시를 들러 남은 연휴를 즐기려는 휴가객을 비롯해 부모님과 함께 고향 근처에서 연휴를 즐기는 사람이 많아짐에 따라 이들을 공략하는 상품이 대표적이다.


더불어 설 명절맞이 가족 외식을 하는 이들을 위한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이용권을 정가보다 3600원 할인한 9900원에 판매한다. 수량은 10만장이며 쿠폰 사용시 1장당 900원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자동기부 된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