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카드 문화 프로젝트 '다빈치모텔' 성황리에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현대카드가 문화 프로젝트 '현대카드 다빈치모텔'가 성황리에 끝났다고 28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25일과 26일 이틀 간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현대카드 스페이스에서 다양한 문화 장르와 형식, 인물들을 융합한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가 첫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티켓 오픈 5분 만에 모든 티켓이 매진되기도 했다. 이틀간 2000여명의 관객은 물론 티켓을 구매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마련한 부대 이벤트와 제휴 브랜드 체험공간에 1만5000명이 다녀갔다.


본 행사에는 아티스트 하정우, 세계적인 브랜드 디자인 기업을 이끄는 '신명섭X변사범', 소설가 ‘김금희',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칼 라거펠트'의 수석 디자이너인 '김훈', 웹툰 작가 '주호민' 등이 토크와 '잠비나이'와 '이희문', '정승환'과 '장범준' 의 공연이 있었다.


현대카드는 티켓 매진으로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에 참석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시크릿 게스트의 무대를 선보였다. 시크릿 게스트 무대의 주인공인 잔나비와 윤종신은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내부와 외부 테라스를 오가며 공연을 펼쳤다.

현대카드의 CEO인 정태영 부회장은 현대카드의 브랜드와 스페이스 마케팅 전략을 생생한 사례를 전달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처음 런칭한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이 새벽 6시 전부터 줄을 서기 시작하는 등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덕분에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내년에는 더욱 다양한 연사와 충실한 프로그램으로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을 한층 진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