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로얄, 제2회 '알짜바자' 개최…"40여개 브랜드 참여"

최종수정 2019.10.22 15:44 기사입력 2019.10.22 15:44

댓글쓰기

로얄, 제2회 '알짜바자' 개최…"40여개 브랜드 참여"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로얄앤컴퍼니는 인기 브랜드 40여개가 참여하는 프리미엄 마켓 알짜바자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26일 서울 논현동 소재 로얄라운지에서 열린다. 스웨덴 무쇠 팬 스켑슐트, 유아동 전문 슈즈 네이티브, 유기농 화장품 쿠오카스킨, 욕실ㆍ리빙 전문 브랜드 허그플러스 등 국내외 브랜드 제품을 단독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로얄의 욕실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도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에 로얄라운지 레스토랑앤카페에서 특별 메뉴를 한정 판매한다. 푸드존에서는 소녀방앗간, 석희테이블, 떡볶이프로 등 다양한 브랜드의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로얄라운지 6층 렉쳐홀에서는 전문가 초청 '정리 정돈 노하우' 강의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이 열린다.


알짜바자는 로얄의 시그니처 'R'자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바자(Bazaar)의 의미를 담아 기획된 특별 행사다.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지난 6월 첫 회 진행 이후 이번이 두 번째 행사다.

로얄 관계자는 "로얄라운지는 단순한 욕실 제품을 넘어 욕실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복합생활문화공간"이라며 "이번 알짜바자 행사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먹거리, 욕실리빙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