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대, 전국 고교생 디자인작품 공모전 개최

최종수정 2019.10.22 11:09 기사입력 2019.10.22 11:09

댓글쓰기

28일까지 우편 접수

광주대, 전국 고교생 디자인작품 공모전 개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광주대학교(총장 김혁종)는 ‘제17회 전국 고교생 디자인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1세기 정보문화가 중심이 될 미래사회에서 지식 집약형 디자인 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고교생 및 학력인정 교육기관 등에 재학 중인 학생과 입시 준비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28일까지 우편으로 할 수 있으며 작품 규격은 평면 분야 A1 사이즈 이내, 입체 분야 가로·세로·높이 1m 이내다.


출품부문은 ▲기초디자인 ▲사고의 전환 ▲발상과 표현 ▲소묘 ▲정밀묘사 ▲공익포스터 ▲일러스트레이션 ▲캐릭터 ▲목공예 ▲가구 ▲금속공예 ▲귀금속세공 ▲주얼리디자인 ▲3D프린트 ▲패션디자인 ▲렌더링 ▲웹디자인 ▲애니메이션 ▲패션크로키 ▲생활용품 등이다.

내달 1일 출품작을 대상으로 심사를 벌여 총장상, 금상, 은상, 동상 등 본상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최대 1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광주대 진학 시 등록금 전액면제 등의 장학특전을 준다.


다른 자세한 사항은 광주대 패션·주얼리학부로 문의하면 된다.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gmail.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