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래에셋대우, 2019 슈퍼페스티벌 시즌2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9.10.22 10:29 기사입력 2019.10.22 10:29

댓글쓰기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LG 디오스 김치냉장고, 다이슨 에어랩 등 최신 인기 경품 구성

신청만 해도 경품 응모권 증정, 다양한 방법으로 경품 당첨 확률 높일 수 있어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미래에셋대우 는 내달 28일까지 국내와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다이렉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슈퍼페스티벌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식거래 고객에 대한 감사 취지로 기획된 이벤트로 2017년부터 5회째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지난 6~8월 1만명 넘게 참여한 슈퍼페스티벌 이벤트의 후속 이벤트로서 다이렉트 계좌를 보유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나에게 주는 선물이벤트'와 '미션 챌린지 이벤트' 등 2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먼저 나에게 주는 선물 이벤트는 매일 일정 조건에 따라 주식거래를 통해 모은 응모권을 통해 받고 싶은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로, 총 3회에 걸쳐 응모 할 수 있다.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LG디오스 김치냉장고, LG트롬 스타일러 등 9가지 경품에 응모가 가능하며, 최대 87명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미션 챌린지 이벤트는 이벤트 종료일 기준 일정 수량 이상의 응모권 모으기에 도전하는 이벤트로, 10매 모으기 미션에서10만매 모으기 미션까지 각 미션을 달성하면 이벤트 신청 시점을 기준으로 최대 현금 50만원까지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주식거래 100만원 당 응모권을 기본 1매 지급받으며, 이벤트 기간 내 첫 거래이거나 일일 1억 이상 거래한 경우, 직전 거래일보다 거래금액이 증가한 경우, 그리고 해외주식을 1주이상 거래한 경우 응모권을 최대 2배까지 지급 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받고 싶은 경품을 선택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슈퍼페스티벌 이벤트가 5회째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보다 신선하고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한 이벤트를 매회 색다르게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대우 는 2025년 말까지 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 수수료 혜택은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다이렉트 계좌를 개설하는 최초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계좌개설 후 국내 또는 해외주식을 1주 이상 거래 하면 1만원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다이렉트 신규 또는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신용융자 및 담보대출 연3.9% 라스트찬스'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