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튜버가 먹었던 저 캔디 어디서 파나요?"…이마트24, UFO 캔디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튜버가 먹었던 저 캔디 어디서 파나요?"…이마트24, UFO 캔디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이마트24는 이달 10일부터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일명 'UFO캔디'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UFO캔디는 유튜브에서 ASMR(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소리)영상, 먹방 영상으로 유명한 캔디로, '오리지널 유에프오 사우어캔디'가 정식 명칭이다. 가격은 3800원.

알록달록한 색상의 비행접시 모양 과자 안에 새콤달콤한 분말캔디가 들어있는 독특한 형태에 쌀 과자와 비슷한 식감으로, 씹었을 때 재미있는 소리가 나고 중독성 있는 맛 때문에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마트24도 온라인 상에서 UFO캔디의 화제성을 확인하고 발 빠르게 도입한 것. 이마트24는 UFO캔디 외에도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SNS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간식류 제품을 적극 도입하고 있다. 지난달 26일부터 판매한 거봉젤리는 출시 직후 단숨에 젤리 카테고리 내 5위에 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다. 같은 날부터 판매를 시작한 색종이 과자도 수입과자 카테고리 내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김지웅 이마트24 일반식품팀 팀장은 "젊은 소비층 사이에서 1인 미디어의 영향력이 높아지면서, 최근에는 SNS상에서 이슈가 되는 재미있고 독특한 상품을 보고 호기심에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다양한 상품을 적극적으로 개발, 도입해 경영주의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