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롯데리아, 40주년 맞아 돌아온 오징어버거…1개월 한정 판매 시작

최종수정 2019.09.20 09:29 기사입력 2019.09.20 09:29

댓글쓰기

롯데리아, 40주년 맞아 돌아온 오징어버거…1개월 한정 판매 시작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한국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오징어버거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징어버거는 탱글탱클한 오징어 살 패티와 혀 끝부터 전해지는 중독성 강한 매운 맛이 특징으로 2008년 출시 당시에도 매니아층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았던 제품이다. 최근 트랜드인 가성비를 강화하기 위해 패티와 야채를 증량해서 제품 볼륨감을 한층 높여 출시한다. 가격은 단품 3400원, 세트 5400원이다.

이번 '레전드 버거'는 과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10종의 버거 중 고객 온라인 투표를 통해 오징어버거가 최종 선정됐으며 총 투표 189만2593표, 총 투표인원 68만4388명이 참가할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


또한 2002년 '니들이 게 맛을 알아?'라는 크랩버거 CF 광고 문구로 큰 인기를 끌었던 광고 모델 신구를 17년만에 다시 내세워 '니들이 오징어 맛을 알아?'로 바꿔 큰 재미를 선사하는 TV 광고를 이날부터 송출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의 의견을 100% 반영한 추억 속 레전드 버거를 많은 관심 속에 출시하게 됐다"며 "매운 맛과 감칠 맛이 한층 개선된 2019년 버전의 오징어버거를 약 한 달 간의 한정 판매 기간에 꼭 드셔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의 뉴스

새로보기

포토갤러리

  •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포토] 제시 '강렬한 카리스마' [포토] 현아 '명품 각선미'

    #국내핫이슈

  • [포토] 클라라 '아찔한 각선미' [포토] 이은비 '청순한 미모' [포토] 하유비 '시선강탈 뒤태'

    #연예가화제

  • [포토] 손미나 '50세라니 안 믿겨' [포토] 손나은 '상큼한 미모' [포토] '분위기 여신'

    #스타화보

  • [포토] 김사랑 '완벽한 각선미' [포토] 클라라 '넘사벽 S라인' [포토]  현아 '단발로 변신'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포토] 킴 카다시안 '매혹적인 비키니' [포토] 킴 카다시안 '아찔한 눈빛'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헤드라인 뉴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